쇼핑 FAQ

검색어 입력폼

FAQ SEARCH

검색

추천검색어: 주문확인, 배송확인, 회원가입

질문 Top10

1 : 1문의
번호 분류 질문
Q1 기타 카드결제전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주문/배송 조회시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주문상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화면 하단에 카드전표출력을 누르시면 인쇄물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께 발송된 결제확인 e_메일에서도 카드전표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Q2 기타 결제방식에는 어떤것들이 있나요
아이꿈터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온라인 선결재, 신용카드 선결재를 원칙으로 합니다.
Q3 기타 온라인 입금 계좌번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온라인 입금 계좌는 담당구역을 관할하는 해당지사마다 입금계좌가 다릅니다. 온라인 주문시 주문서작성에 배송지 정보를 입력하시고 무통장입금을 선택후 계좌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유선전화로 1577-7898로 전화주시면 해당지사로 연결되니 전화로 상담 받으셔도 됩니다. 단 휴대전화로 연결할 경우 기지국에 따라 해당지사가 아닌 다른 지사로 연결될 수 도 있으니 담당지사가 맞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4 기타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아이꿈터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무통장입금 고객님께서는 주문단계가 배송처리 or 배송완료 단계에서
온라인 현금영수증을 직접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5 기타 온라인 입금시 입금자와 주문자가 달라도 문제가 없나요?
온라인 결재시 구매자명과 입금자명을 동일인으로 입금해 주시기 바라며 구매자명과 입금자 명이 다를 시 고객센터 (1577-7898) 로 연락을 주셔야 신속 정확한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Q6 기타 전자세금계산서
일시 : 2010년 1월 1일부터 시행
대상 : 본사고객 대상(본사로 주문이 들어오는 고객)
방식 : E-MAIL을 통한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7 기타 온라인 견적서는 어디서 출력하나요?
장바구니에서 보여지는 상품에 대해 견적서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창 중간에 "견적서출력"을 눌러주시면 출력화면이 나타납니다. 미리보기로 확인하시고 출력을 누르시면 연결된 프린트로 출력됩니다.
Q8 마일리지 상품을 교환/반품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다음사항과 같은 경우 상품 수령 후 10일 이내 교환 및 반품 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때 소요되는 비용은 아이꿈터 쇼핑몰이 부담하며 아이꿈터 쇼핑몰 고객지원센터 ( 1577-7898 ) 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 소비자에게 인도될 당시 상품이 훼손된 경우
- 광고의 내용과 다른 상품이 제공된경우
- 상품 주문 후 14일 내에 제품을 받지 못한 경우

소비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제품의 하자가 발생했다면 반품 또는 교환은 되지 않습니다. 제품의 하자없이 소비자의 불만족으로 제품을 교환 및 반품을 원하는 경우 제품 수령후 10일(시즌상품 1주일) 이내 아이꿈터 쇼핑몰 고객지원센터 (1577-7898) 로 연락을 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환불 및 반품에 소요되는 배송비는 소비자가 부담하며, 소모품이 포함된 제품의 반품을 원하시는 때에 소모품의 BOX 또는 봉지가 개봉되었거나, 사용하셨다면 소모품 대금도 소비자가 부담합니다.
Q9 마일리지 고객서비스 센터의 업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평일 오전 9시 ~ 오후 7시 까지 입니다.
일요일 오전 10시 ~ 오후 8시 까지입니다.
(단, 해당지역에 따라 고객응대업무 시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Q10 마일리지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상단 나의 쇼핑정보란이 있습니다.
해당정보를 입력하시고, 회원탈퇴를 하시면 됩니다.
나의 쇼핑정보란을 클릭하시고 왼쪽 메뉴 중간에 보시면
회원탈퇴아이콘이 있습니다.
Q11 마일리지 ID 와 PASSWORD 를 잊었을때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클릭후 로그인 창 하단에 있는 " ID/PW 찾기 " 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12 마일리지 쇼핑몰에 제시 된 가격은 부가세 포함가격 인가요?
부가세 포함 금액입니다.

**세금계산서가 필요한 기관에서는 1577-7898번으로 전화하셔서 담당지역 가맹점 팩스번호를 확인하시거나 1577-0898번(대표팩스)으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보내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13 배송 주문한 상품의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결재 완료 후 2~7 일 ( 단. 도서지역은 사정에 따라 다름) 이내 배송됩니다.
( 제품 재고 현황. 원격지 배송. 공휴일 에 따라 배송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
2개 이상 상품 구매시 일부 상품이 별도 배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즉시 배송이 가능한 상품을 우선적으로 보내드리기 때문입니다.
차후에 별도 배송되는 상품에 대한 배송비는 아이꿈터가 전액 부담합니다.
(단. 도서지역은 사정에 따라 다름)
Q14 배송 배송지 주소를 바꾸고 싶을때는 어떻게 하나요?
아이꿈터 고객센터 ( 1577-7898 ) 쇼핑몰 담당자에게 전화 주시면 즉시 처리 해 드리겠습니다.
Q15 배송 전국 어디서나 직접 배송해 주시나요?
아이꿈터는 전국 가맹점 모집을 하고 있으며 현재 가맹점이 개설되어 있는 지역에서는 가맹점에서 직접 배송해 드립니다.
가맹점 위치는 상단 오른쪽 메뉴에 있는 전국가맹점안내를 선택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
가맹점이 없는 지역일 경우에는 본사에서 택배로 상품을 보내 드립니다.
Q16 배송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1. <직배송>주문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무료이며 5만원 이하일 경우에는 3,000 원의 배송비가 붙습니다.
2. <택배>5만원 이상은 무료이며, 5만원 이하 택배발송의 경우 착불처리(고객부담 )입니다. 배송방법/배송지역/물품무게, 크기 등의 조건에 따라 택배요금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2. 도서지역에 대한 배송비(직배송,택배포함)는 별도의 요금이 적용 됩니다.
Q17 쇼핑 주문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쇼핑몰 상단에 있는 "주문/배송" 메뉴에서 조회 할 수 있습니다.
Q18 쇼핑 주문완료 후 상품이 배송되기 전에 상품을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꿈터 고객센터 (1577-7898) 로 전화를 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19 쇼핑 주문 취소를 하고 싶을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취소를 원하는 고객께서는 먼저 주문조회에서 배송상태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상태에 따라 주문 취소 방식이 달라지니 배송 확인 후 아이꿈터
고객센터 ( 1577-7898 ) 쇼핑몰 담당자에게 전화 주시면 됩니다.
주문취소는 전화로만 처리되오니 이점 양지 바랍니다.

※ 주문상태가 미처리 단계일 경우
발송 처리 전 (미처리) 주문은 고객센터 (1577-7898) 쇼핑몰 담당자를 통해
즉시 취소가 가능합니다.

※ 배송중~ 배송완료 단계일 경우
상품이 이미 발송 된 상태이므로, 원칙적으로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단. 다음에 한해서 상품을 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 소비자에게 인도 될 당시 당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 통신판매에 관한 광고의 내용과 다른 상품이 인도되거나 용역이 제공 된 경우
- 방문 판매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통신판매업자가 광고에 표시 하여야 할
상태에서 소비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Q20 쇼핑 얼마 이상 구입해야 배송이 가능한가요?
배송은 금액에 상관없이 가능합니다.
(단, 배송료가 무료배송인지 고객부담인지를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1. <직배송>주문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무료이며 5만원 이하일 경우에는 3,000 원의 배송비가 붙습니다.
2. <택배>5만원 이상은 무료이며, 5만원 이하 택배발송의 경우 착불처리(고객부담 )입니다. 배송방법/배송지역/물품무게, 크기 등의 조건에 따라 택배요금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2. 도서지역에 대한 배송비(직배송,택배포함)는 별도의 요금이 적용 됩니다.
Q21 쇼핑 얼마 이상 구입해야 배송이 가능한가요?
배송은 금액에 상관없이 가능합니다.
(단, 배송료가 무료배송인지 고객부담인지를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배송방법/배송지역/물품무게, 크기 등의 조건에 따라 택배요금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도서지역에 대한 배송비(직배송,택배포함)는 별도의 요금이 적용 됩니다.
Q22 회원가입/변경 회원 정보변경을 하고 싶어요.
로그인을 하신 후 나의 쇼핑정보에서 개인정보 수정으로 들어가셔서 정보 변경 내용을 입력 하시면 됩니다.
Q23 회원가입/변경 로그인이 안되요.
로그인이 안되면 패스워드 및 ID 가 틀린 경우가 많으므로 패스워드 및 ID 찾기를 누른 후 정보를 입력하시면 메일로 패스워드 및 ID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조회하시기전 고객님께서 개인회원인지 기관회원인지를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기 방법으로도 조회가 안된다면 고객센터 ( 1577-7898 )로 연락 주세요
Q24 회원가입/변경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회원가입 메뉴를 누른 후 해당 정보를 입력하시면 회원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개인회원과 기관회원으로 선택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Q25 회원가입/변경 ID 와 비밀번호 를 잊어버렸어요
로그인 창에서 아이디/패스워드 찾기를 누른후 이름과 주민번호를 입력하시면 해당 아이디와 패스워드에 대한 일부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해당 정보를 메일로 받고 싶으시면 메일받기에 대한 문구를 선택하시면 되고, 등록된 메일주소를 열어 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Q26 회원가입/변경 꼭 회원가입을 해야만 CDLmall을 이용할 수 있습니까?
비회원도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으며, 정보마당의 각종 정보와 이벤트 참여가 제한될수 있습니다.
가입해서 이용 하시는 편이 낫겠지요?